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턴 신분으로 와디즈 본사에 방문하다..! (와디즈 Runner 1기 원픽)

팀 Team

by 원픽 One Pick 2019. 8. 19. 09:00

본문

출처 : 네이버 백과사전


안녕하세요 Team 카테고리에서 활약중인 Hoon의 인턴 동기 Kwon입니다.

저는 주로 For Health 카테고리에서 글을 작성하였는데, 최근에 와디즈 본사에 다녀와서 이에 대한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출처 : 와디즈 공식홈페이지

저희 원픽은 이전부터 와디즈 리워드 펀딩을 계획 중이어서 7월말~8월초 동안 와디즈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이에 온 힘을 쏟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저희들에게 매번 도움을 주시는 은지님께서 와디즈 Runner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주셨습니다! PD님이 멘토로서 와디즈 펀딩 스토리 구성에 도움을 주신다 하셔서 한치의 망설임 없이 바로 신청서를 제출했는데 운좋게 합격이 되었네요 ㅎㅎㅎ

출처 : 네이버 지도

PD님과의 만남을 위해, 8월 6일 Hoon과 함께 판교 와디즈 본사로 외근을 나갔습니다. 보통 인턴 신분에 다른 회사와의 미팅을 할 기회가 거의 없을텐데, 스타트업에서는 이런 기회가 많아서 정말 배워가는게 많은 것 같아요!

출처 : 매일타임즈

역삼역에서 판교역으로 간 후, 판교테크노밸리 부근에 위치한 와디즈로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판교테크노밸리에는 카카오, NC소프트, 넥슨코리아 등 유명 IT 대기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들도 입주해있습니다.

 

솔직히 와디즈 본사에 도착하기 전까지는 와디즈 회사의 규모를 정확히 알지 못했는데 직접 와보니 생각보다 굉장히 직원들도 많고 규모가 컸습니다. 그리고 최근 리모델링한 본사 인테리어는 요즘 감성에 맞춘 인스타 감성이었습니다. 친절하신 안내원 덕분에 회의실로 편히 갈 수 있었습니다.

출처 : 와디즈 공식홈페이지
출처 : 와디즈 공식홈페이지
출처 : 와디즈 공식홈페이지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회의실! 회의실이 굉장히 많았는데 와디즈 내부에서도 회의가 많이 이뤄지고 있고 외부 손님들 또한 와디즈로 와서 회의를 나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회의실 이름을 유명한 강의 이름으로 지었는데 와디즈에서 지향하는 가치가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회의실에 도착하니 와디즈에서 깔끔하게 저희의 자리를 마련해주셨습니다. 저희들이 도움 받는 입장 임에도 불구하고 친절히 챙겨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우선 20여분 정도 피디님께서 진행할 Runner 프로젝트에 대해서 설명해주셨고 초기 단계부터 사후 관리까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공적인 펀딩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해주셨습니다.

전체 설명회가 끝나고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저희들과 함께 소통하실 PD님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저희들이 이번에 와디즈에서 선보일 원픽 파인 제품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리고 작성한 스토리 구성을 보여드렸습니다. 그리고 이후 일정에 대해 간략히 정하고 40여분의 미팅을 마쳤습니다. PD님께서 저희들의 스토리를 잘 들어주시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미팅을 마치고 Hoon과 함께 PD님과 회의했던 내용을 정리하고 팀원들에게 공유하기 위해 Confluence에 회의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15시부터 진행한 2시간 30분 가량의 와디즈 외근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그동안 진행에 어려움을 겪었던 와디즈 스토리 구성이나 내용에 대해서 본사 PD님과 한 팀으로 펀딩에 도전한다는 것이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현재 9월 중으로 와디즈 펀딩을 오픈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PD님과 함께 펀딩 성공을 이루면 정말 뿌듯할 것 같네요!


블로그에서 스포 아닌 스포를 드리자면, 저희가 와디즈에 출시할 제품은 원픽 파인 제품입니다.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정(링크달기), 간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정(링크달기), 에너지 생성에 기여하는 판토텐산정(링크달기)! 직장인에게 도움을 주는 원료를 선별하여 세 개의 정이 한 팩에 들어있는 멀티팩 영양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앞으로 와디즈 출시 관련 새로운 소식은 블로그에서 수시로 알려드릴게요..!

와디즈와 원픽의 콜라보레이션!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와디즈 #와디즈러너 #와디즈러너1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