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픽 파인 무사히 만들고 있습니다 [한독화장품 방문기]

팀 Team

by 원픽 One Pick 2019. 10. 16. 09:19

본문

원픽 첫 펀딩의 마감이 2주도 남지 않았습니다!

이미 펀딩 성공을 달성한 만큼 미리미리 리워드 제작/배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10월 11일 금요일, 원픽 영양제 제조사인 한독화장품을 직접 방문하여 원픽 파인이 잘 만들어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왔습니다.

서포터분들에게 마무리까지 완벽한 리워드를 제공하고자, 꼼꼼히 검수하고 왔습니다..!


한독화장품 방문기를 서포터 분들에게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인천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사, 한독화장품

원픽 파인은 저희 파나막스에서 출시하는 첫 제품이니 만큼, 제작 과정에 있어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체크하고 있는데요,

저희의 영양제를 제조해주는 한독 화장품에 방문하여 제조가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자 직접 방문했습니다.

한독화장품은 GMP 인증을 받은 업체이고, 건강기능식품을 철저한 위생 관리와 공정 연구 하에서 생산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원픽 파인을 위한 한독화장품과의 미팅!

한독화장품 관계자 분들께서 저희의 제조 현황을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와디즈 펀딩 이후에도 서포터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추후 일정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었습니다 :)

원픽 파인에 들어가는 원료들의 기능성에 대해 재확인하였습니다.

한독화장품 연구원분들께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 정,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정,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정에 대한 기능성 결과를 직접 보여주셨습니다.

영양제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원픽 파인의 기능성 원료인 홍경천 추출물, 밀크씨슬 추출물, 판토텐산 정제를 무사히 검수했습니다.

각 정제의 원산지, 함량, 정제 모양 등이 계약 내용과 같은지 직접 확인했습니다 :)

정제에 대한 내구성을 테스트 하는 기계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한독화장품에서 내구성 테스트에 통과한 정제만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손상되지 않은 깨끗한 정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완성된 원픽 파인!

드디어 만나본 저희의 첫 제품..!

서포터분들에게 제공할 완제품을 직접 만나보니 떨리기도 하고, 감격스럽네요..ㅎㅎ

제조가 완료된 원픽 파인의 모습

이렇게 직접 한독화장품에 방문하여, 서포터분들에게 선보일 저희의 제품이 무사히 제조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10월 16일 수요일에는, 저희 제품이 어떠한 형태로 서포터분들에게 배송이 되는지 검수하기 위해 물류 창고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배송 관련 내용은 새소식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어느덧 펀딩 종료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직 펀딩을 하지 않으신 주변 분들에게 원픽 파인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원픽 드림

> 원픽 영양제 살펴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