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묻고 더블로 가?? 우린 트.리.플로 간다!! [하루1팩 간편영양제]

와디즈 Wadiz

by 원픽 One Pick 2019. 10. 4. 15:23

본문

안녕하세요 맞춤형 영양제를 추천하고 판매하는 스타트업, 원픽입니다 :)

10월 4일, 금요일! 원픽이 드디어 와디즈에 첫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흥미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스토리

꿈 같은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
퇴근 후 하고 싶은 일이 많았는데...

필라테스 등록해서 야금야금 붙어버린 군살도 타파하고,
틈틈이 영어 공부해서 해외 유학도 도전해보고,
한강에서 라이딩하는 상상하며, 사이클장비도 풀셋으로 직구했는데...

그랬는데...

피곤합니다. 너무 피곤합니다...

출처 : GIPHY

칼퇴근 시켜줬는데... 왜 놀지를 못하니, 왜 놀지를 못해...

하루종일 정신없이 일할 때는 자각하지 못했는데
퇴근 시간이 가까워오니 피로가 순식간에 몰려옵니다.
오후 6시 땡하는 순간, 온몸의 에너지가 바닥나 버립니다... 

직장인 2년차 Kwon의 고민

직딩이 되면서 돈도 있겠다, 시간도 있겠다 나도 이제 취미 활동이란 것을 할 수 있겠구나 싶었다. 마침 주 52시간 근무제가 도입되면서 6시 이후면 온전히 내 시간이다.

세계 각지의 풍경을 그리며 여행을 하는 낭만이 있었기에 여행 스케치 클래스를 신청했었다. 하지만 수업을 받으려고 사람들로 부대끼는 지하철로 왔다 갔다 하는 게 너무 피곤했다.

게임도 예술이란 친구의 설득에 게임 취미라도 가지려 했었다.
하지만 이것마저도 피곤할 줄은 미처 몰랐다.

 

결국, 내가 퇴근 후에 하는 여가생활은 넷플릭스를 보면서 누워있는 것뿐이다.

활용할 수 있는 시간 자체는 많아지긴 했습니다.
그러나 그 시간을 온전히 자신이 원하는 대로 활용할 수 있는 분은 적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출처 : GIPHY

자기개발을 할 수 있는 에너지가 퇴근 후에는 남아있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취미활동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 직장인분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게을러서가 아니라 피곤해서 즐거운 것을 놓친다는 것을요.

따라서 우리는 건강기능식품에 눈길을 돌리게 됩니다.
이 건강기능식품만 먹으면 저녁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우리가 하고 싶은 것에 시간과 에너지를 쓸 수 있을 거란 희망을 품고서 말이예요. 

하지만 여전히 피곤하다고 느끼고,  피로를 풀 시간도 부족하다며 그 열정을 포기한 분들도 많을 거예요.  왜 그럴까요?

출처 : pixabay

이유는 직장인의 니즈를 반영하지 못한 건강기능식품을 먹었기 때문,
그리고 매일매일 꾸준히 섭취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원픽은 생각했습니다.

v 첫째, 섭취하기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자!

v 둘째, 퇴근 후 라이프를 위한 가장 적합한 원료를 담자!

#원픽 파인(Onepick Pine)을 공개합니다.

배송 걱정 없는 견고한 외부 박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리즘 디자인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3개의 정제를 한팩으로


잠깐!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제조한 식품입니다.

반면에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적혀있지 않은 건강식품, 건강보조식품 등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별도의 인정을 받은 식품이 아닙니다.

1. 섭취하기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자!

아무리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라 해도 꾸준히 먹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어째서 건강기능식품을 사놓고도 자꾸 안 먹게 될까요?

가장 큰 이유는 눈에서 멀어지기 때문이죠.
우리는 집에만 있는 것도 아니고 회사에만 있는 것도 아닙니다.

출처 : GIPHY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이란 게 그렇잖아요.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먹으면 가장 좋긴 하지만, 가끔은 깜빡하는 날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게 건강기능식품을 거르는 날이 반복되다 보면 결국은 안 먹게 되는 거고요.

그러면, 깜빡하더라도 생각났을 때 언제든 먹을 수 있도록 항상 휴대할 수 있도록 만들면 되죠!

원데이(One Day), 원픽(One Pick) !

하루 한 팩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

당신의 칼퇴근 후 시작되는 라이프에 아쉬움이 없도록 !

 

 

Point 1.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홍경천은 백두산 산꼭대기 부근 바위틈에서 자라기도 하는 여러해살이 풀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을 인정받았다고 하는데  관련된 논문을 한 번 살펴볼게요.

출처 : Erik M. G. Olsson, Bo von Scheele, Alexander G. Panossian.”A Randomized, Double-Blind, Placebo-Controlled, Parallel-Group Study of the Standardised Extract SHR-5 of the Roots of Rhodiola rosea in the Treatment of Subjects with Stress-Related Fatigue”, Planta Med 2009; 75:105-112

홍경천 추출물을 섭취한 이전과 이후의 Salivary cortisol(스트레스에 대해 반응해 분비되는 호르몬)의 변화는 뚜렷해 보이는 데요, 홍경천 추출물을 섭취한 이후 잠에서 깼을 때의 Salivary cortisol이 감소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원픽 파인의 원료를 수입하는 독일 농장에서 찍은 실제 모습입니다. 

이러한 홍경천은 1980년 이후 몇몇 국가에서 보호식물 리스트에 등재되면서 물량 부족을 겪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Martin Bauer Group에서 1990년부터 재배법을 개발했고, 2008년부터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되어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Point 2.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밀크씨슬은 국화과 두해살이 식물로, 잎을 갈아내면 유백색의 수액이 흐르는 식물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밀크씨슬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비결은 밀크씨슬 속 실리마린 성분! 관련 논문을 볼까요?

출처 : All-Akbar Hajaghamohammadi, Amir Zlaee, and Ramin Raflel. “The Efficacy of Silymarin in Decreasing Transaminase Activities in Non-Alcoholic Fatty Liver Disease: A Randomized Controlled Clinical Trial.” Hepatitis Monthly 2008;8(3):191-195

보시는 바와 같이 밀크씨슬이 가진 실리마린 섭취군의 ALT와 AST(간건강 지표) 모두 2개월 사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원픽 파인의 밀크씨슬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밀크씨슬 농장의 실제 모습입니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성분입니다. 널리 알려진 만큼 공급량도 많아 질 좋은 밀크씨슬 원료를 선택하는 것은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했고 이탈리아에서 엄수한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Point 3.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판토텐산은 신진대사를 도와줍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판토텐산의 기능을 인정하여 기능성 원료로 선정했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다고 명시하고 있어요.

판토텐산은 각종 식품에 들어있지만 아쉽게도 열에 약해서 조리과정에서 손실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능한 한 조리 과정을 덜 거친 형태로 섭취하는 게 좋다고들 하는데, 그러기가 힘듭니다.

원픽 파인으로 판토텐산정을 챙겨 드시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 남녀가 되어보세요.

 

 

판토텐산정(영국)은 세계 최대의 비타민 제조기업인 DSM이 개발한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DSM 한국 공식 블로그로 연결

잠깐!

원픽 파인은 한 팩에 들어있는 3개의 정제를 한 번에 식약처에서 품목 제조 신고를 완료했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원픽 파인은 GMP 인증업체 ‘한독화장품’에서 제조합니다.

한독화장품의 실제 연구소 사진입니다. 

한독화장품은 건강기능식품을 철저한 위생 관리와 공정 연구 하에서 생산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GMP 마크를 확인하세요!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ood Manufacturing Practice, GMP)은 건강기능식품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한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입니다. 원료구입에서 부터 각각 공정별로 검사를 시행해 통과된 업체에만 부여하는 마크이므로,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나막스의 대표 박형섭(Bryan)입니다. 저희 팀은 ‘직장인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한 팩에 담을 수 없을까?’란 의문에서 원픽 파인을 시작했습니다.  파나막스의 목표는 자체 개발한 영양소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서,

소비자에게 마음의 평화를 주는 것입니다.

그 결과물을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께 최초로 소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한편으로는 마음에 들어 하실지 걱정되는 마음에 매우 떨립니다.

 

 

파나막스의 미션(Mission)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기준은 매우 다양합니다.

누구는 검색을 통해서, 누구는 지인의 추천을 통해서 자신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곤 합니다. 저희 파나막스는 원픽 파인을 시작으로 본인에게 가장 필요하고, 또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담은 상품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아쉽지만, 원픽 파인의 원료는 저렴하지 않아요.

원픽 파인에 담기는 기능성 성분 자체가 워낙 고가의 성분입니다. 홍경청 추출물은 독일, 밀크씨슬 추출물은 이탈리아, 판토텐산칼슘은 영국  엄선한 원재료만 사용했습니다.

또한,  원재료 비용 그리고 포장 비용 등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픽 파인은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들을 위해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누군가는 만들어야만 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했고, 저희 팀이 잘 만들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도전했습니다!

 

후원금 사용계획

파나막스의 시작을 응원해주세요.

원픽 파인이 와디즈 서포터 여러분의 응원으로 세상에 출시된다면, 파나막스가 만드는 첫 번째 제품이 될 것입니다.

모집된 펀딩금액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의 니즈(Needs)에 대해서 공감하고 고민해서 더 다양한 멀티팩 제품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원픽 파인에 이어 원픽 레드, 원픽 바이올렛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멀티팩 제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파나막스의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일정

1) 10월 04일 : 프로젝트 시작

2) 10월 29일 : 프로젝트 마감 (이 날까지만 펀딩 참여 및 마이페이지에서 펀딩 취소가 가능합니다)

3) 11월 07일 : 리워드 발송 시작

발송 안내

1) 리워드는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발송됩니다. 

2) 11월 07일부터 하루 최대 500개씩 펀딩순으로 순차 발송됩니다. 배송 소식은 새소식을 통해 내용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3) 가능한 리워드/배송 관련 문의는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로 해 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4)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펀딩 시 추가 후원금 입력하기란에 4500원을 입력해 주세요.

FAQ

Q.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

안전한 배송을 위한 외부 박스, 원픽 파인 팩을 담고있는 단 상자, 건강기능식품 3개를 담은 팩 30개, 그리고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Q. 와디즈 펀딩 이후에도 구입이 가능한가요?

와디즈 펀딩 이후 원픽 홈페이지(www.onepick.io)에서 구매는 가능하지만, 지금 펀딩에 참여하셔야 와디즈 한정 가격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누가 먹으면 좋을까요?

스트레스에 마음이 지치신 분, 피곤해서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드신 분, 쉴 틈 없이 바빠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분, 에너지를 되찾고 싶으신 분, 간 건강에 도움을 주고 싶으시면 '원픽 파인'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Q. 언제 어떻게 먹는게 좋을까요?

원픽 파인은 언제 드셔도 상관없습니다만, 활기찬 일상을 위해 오전 중으로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루 한 포, 3정을 섭취해주세요.

 

Q. 유통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

제조일자로 부터 24개월입니다. 원픽 파인은 와디즈 펀딩 중 10월에 제조되기 때문에 대략 2021년 9월~10월 까지 드실 수 있습니다.

 

Q. 임산부가 먹어도 안전한가요?

임산부, 혹은 모유수유중인 분은 가급적 모든 건강기능식품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Q. 어린이가 먹어도 되나요?

원픽 파인에는 특별한 나이제한이 없습니다만, 정제를 삼킬 수 있는 나이부터 드셔야 해요!

 

Q. 의약품을 섭취 중입니다. 먹어도 되나요?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특히 혈당 조절을 위한 의약품 섭취시)을 병용 섭취 시에는 반드시 의사와 상담 후 섭취해 주셔야 합니다. 

 

Q. 펀딩 후, 옵션/배송지/카드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펀딩 마감일 전까지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 이후, 불가피한 사유로 배송지 변경하셔야 하는 분은 해당 페이지 내 '메이커에게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

 

Q. 교환/환불/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프로젝트 마감일 전까지는 '펀딩내역' 페이지에서 펀딩 취소 가능하지만 마감일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상단 '펀딩정보' 탭에서 교환/환불/AS정책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펀딩해 주세요.


> 원픽 파인 펀딩페이지 바로 가기

 

항상 노력하는 원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픽 드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